Home > 소개 > 인사말

   

​ 위원장 인사 말씀

총회 이단(사이비)피해대책조사연구위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교회는 지금 이단과 사이비 집단들의 유례없는 활동으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 부딪혀 있습니다.
국내만 해도 200여개의 이단단체가 있고, 자칭 재림주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40여 명이나 있으며, 이러한 사이비 이단에 미혹된 신도의 수가 무려 200여만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단의 숫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통교회들은 사이비 이단들에 대하여 미온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교묘한 술수에 속수무책으로 피해를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제 우리들은 관망만하거나, 미온적인 자세에서, 적극적으로 이단을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그 중에 가장 효과적인 대처방법은, 사전에 예방하는 것입니다.

 

예방이란, 이단들의 미혹하려는 방법과 미혹 교리들을 사전에 교육하고, 가르쳐서, 분별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해 주는 일입니다.

총회 이단(사이비)피해대책조사연구위원회에서는 전국적으로 이단대책세미나를 개최하여 총회 소속 목회자들과 평신도지도자들에게 이단들이 미혹하려는 작전과 술수를 교육하고, 미혹의 방법, 미혹의 교리를 적극적으로 알려서, 교회와 성도들이 미혹되지 않도록 지키는 일에 힘쓰겠습니다.
이번 제104회기에는 전국을 순회하면서 지역마다 이단대책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총회 소속 목회자들께서는 이단대책예방세미나에 오셔서 사이비 이단들의 정보와 자료들을 제공받고, 목회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일에 귀한 기회로 삼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일에 이단대책위원회 임원들과 위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서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안에서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총회 이단(사이비)피해대책조사연구위원회
위원장 이 억 희 목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